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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6/17 (1)
Game Develop
[UE5] 언리얼 UI 최적화.
전체내용은 맨하단의 링크를 참고. 링크가 총 3갠데, 3개 전부 내용을 적는게 아니라 첫번째꺼의 당장 소화할 수 있는 극히 일부분만 조금 적어보려 한다. 3개링크 한번쯤 읽어보면 괜찮은 글 같다. 먼저 Visibility 옵션에 관해 짤막한 소개.UnreanEngine4에서 이름만 조금 바뀐정도인 것 같다.내용은 사실상 동일하다.아래는 UnrealEngine5에서의 옵션들 이름이다. Visible : 화면에 보이면서 마우스 클릭,터치등의 인터랙션 가능. 해당 레이어 밖에서의 인터랙션은 통하지 않음. ( ex) 화면 전체를 가리는 레이어를 쓸 때) Collapsed : 화면에 보이지 않게하면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게 하고 싶을 때 사용 ..
UnrealEngine5/이것저것
2024. 6. 17. 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