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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el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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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acmicpc.net/problem/1135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include iostream>#include string>#include map>#include vector>#include algorithm>#include math.h>#include queue>#include functional>#include sstream>#include memory.h>#include deque>#include set>#include unordered_map>#include s..
단순히 정의한 Enum class에 선언한 enumState들 순회하기. const UEnum* enumPtr = FindObject(ANY_PACKAGE, TEXT("EMainPlayerSkillStates"), true);if (enumPtr != nullptr){ for (int i = 0; i NumEnums(); ++i) { EMainPlayerSkillStates enumState = (EMainPlayerSkillStates)(enumPtr->GetValueByIndex(i)); //UE_LOG(LogTemp, Log, TEXT("> %s"), *enumPtr->GetNameByIndex(i).ToString()); }} 구글링 시, 언리얼4버전에서는 ..
https://www.acmicpc.net/problem/2410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include iostream>#include string>#include map>#include vector>#include algorithm>#include math.h>#include queue>#include functional>#include sstream>#include memory.h>#include deque>#include set>#include unordered_map>#include stack>#include numeric> usi..
https://www.acmicpc.net/problem/1695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include iostream>#include string>#include map>#include vector>#include algorithm>#include math.h>#include queue>#include functional>#include sstream>#include memory.h>#include deque>#include set>#include unordered_map>#include stack>#include n..
https://www.acmicpc.net/problem/3687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798081828384858687888990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116117118119120121122123124125126127128129#include iostream>#include string>#include map>#include vector>#include algorith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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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의 TMap컨테이너를 사용해야하는데 Key값으로 FName을 사용하거나 주소값 (AActor*라던가 등)을 사용하곤 한다. 이 때 FName을 Key값으로 사용할 시, 성능이 괜찮은지 궁금해서 구글링하던 결과 괜찮은 글을 찾았다.근데 이건 6년전 글이라 UnrealEngine4 버전 기준이다.성능이 빠르다는것은 5버전이더라도 유효할것이고, 이유도 비슷할거라서 일단 포스팅했다.5내에서의 원리는 추후... 언젠가 조금이라도 분석해보겠다. https://www.reddit.com/r/unrealengine/comments/828neo/questionfname_performance_in_a_database_tmap/?rdt=45138 From the unrealengine community on 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