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
- algorithm
- const
- UnrealEngine4
- UE5
- UnrealEngine5
- softeer
- RootMotion
- Unreal Engine5
- Frustum
- Programmers
- 백준
- 팰린드롬 만들기
- 줄 세우기
- DirectX11
- directx
- TObjectPtr
- IFileDialog
- 언리얼엔진5
- 오블완
- 2294
- GeeksForGeeks
- baekjoon
- 1563
- winapi
- RVO
- 프로그래머스
- 티스토리챌린지
- C
- NRVO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4/03 (1)
Game Develop
[UE5] EnhancedInput에서 BindAction할 때 추가 매개변수 넘기기 가능하다.
Enhanced Input을 이용해서 키입력을 받는것을 C++로 구현하면, 아래와 같이 BindAction을 호출 할 것이다. EIC->BindAction(m_InAir_InputActions["NormalAttack_InAir"], ETriggerEvent::Triggered, skillComponent, &UMainPlayerSkillComponent::NormalAttack_InAir); 보통은 저렇게 매개변수가 없는 함수를 바인딩을 하고, 그렇게 해야되는줄만 알고있지만 사실 매개변수있는 함수도 바인딩이 가능하다. 다만, 모든 매개변수는 아니고 POD타입의 데이터만 매개변수로 가능하다.여기서 POD란 Plain Old Data의 약자인데 쉽게 말하자면 단순한 데이터타입을 의미하고, 좀 더 정확히 말..
카테고리 없음
2025. 4. 3. 1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