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elop

그림자깊이맵 해상도에 따른 그림자 퀄리티 변화 본문

ComputerGraphics/My Project

그림자깊이맵 해상도에 따른 그림자 퀄리티 변화

MaxLevel 2022. 10. 7. 22:49

-> 윈도우크기와 같은 크기의 그림자깊이맵텍스쳐.

 

 

 

 

->윈도우맵보다 8배 큰 그림자깊이맵 텍스쳐.

 

 

근데 8배나 늘려야 저정도 퀄리티가 나온다는게 영 이상하다;;

'ComputerGraphics > My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자매핑 구현.  (0) 2022.10.03
여러가지 개선.  (0) 2022.08.16
nan값 조심하자  (0) 2022.08.11
기본 UI 구현  (0) 2022.08.03
고유이름(태그) 설정하기.  (0) 202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