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realEngine5
- GeeksForGeeks
- C
- 오블완
- softeer
- RootMotion
- baekjoon
- C++
- IFileDialog
- 1563
- winapi
- UE5
- Unreal Engine5
- 프로그래머스
- 백준
- 팰린드롬 만들기
- Frustum
- 티스토리챌린지
- DirectX11
- Programmers
- 언리얼엔진5
- DeferredRendering
- UnrealEngine4
- directx
- 2294
- algorithm
- 줄 세우기
- const
- NRVO
- RVO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그림자매핑 구현. 본문
그림자매핑을 구현하긴 했는데, 그림자퀼리티가 너무 떨어진다.
고해상도의 그림자맵을 사용하거나 CascadeShadow를 적용해야할 거 같긴 한데... 고해상도 그림자맵은 아마 시범삼아 한번 시도는 하겠지만, 결국에는 CascadeShadow를 적용해야 할 것이다.
'ComputerGraphics > My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자깊이맵 해상도에 따른 그림자 퀄리티 변화 (0) | 2022.10.07 |
---|---|
여러가지 개선. (0) | 2022.08.16 |
nan값 조심하자 (0) | 2022.08.11 |
기본 UI 구현 (0) | 2022.08.03 |
고유이름(태그) 설정하기. (0) | 2022.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