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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언리얼에서 파일조작은 에디터 내에서 하자. 본문
목적에 맞게 파일이나 폴더를 정리하려 할 때, 임의로 윈도우 탐색기에서 막 위치를 조정하면 안된다.
아마 조정 후, 프로젝트 오픈하는 중에도 바로 에러메시지가 발생할 것이고 플레이도 안될 것이다.
반드시 에디터 내에서 파일이나 폴더의 이동,복사를 수행하는게 좋다.
https://www.youtube.com/watch?v=f2o9aGC96lk
만약 언리얼엔진을 시작하려한다면 반드시 이 영상이라던가 관련 내용에대해 충분히 숙지하는 걸 추천한다.
에디터내에서 파일의 조작이 수행되어야 에디터가 변경된 경로를 인식할 수 있다.
이런 에셋들뿐만아니라 cpp파일 같은 경우도 삭제라던가 경로가 변경되면 다시 Generate해줘야 하니 반드시 관련 내용에 대해 숙지하자.
미리미리 알면 그래도 운 좋은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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