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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Develop
UMG 최적화에 대한 좋은 내용 본문
Directx11 관련된 내용 찾을때도 여러번 방문했던 빠재님 블로그이다. 언리얼에 관한내용이 최근에 올라왔길래 봐봤더니 좋은 글이 있어 소개하게됐다.
해당글은 언리얼엔진에서의 UI를 작업할 때(UMG 사용할 때), 최적화기법에 관한 내용이다.
사용하기 편리한 상용엔진인만큼, 더 효율있게 잘 다루는게 중요한 것 같다. 프로그래머라면 그래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렉으로 작게나마 엔진기능을 구현해봤어서 그런지, 스스로 이런부분들에 대해서 좀 더 민감한 것 같다.
그렇다고 모든걸 다 구현할 순 없다. 시간은 한정되어있으니 적절하게 챙길 수 있는것만 챙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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