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real Engine5
- DeferredRendering
- UnrealEngine4
- 백준
- baekjoon
- 오블완
- 티스토리챌린지
- const
- RootMotion
- UE5
- 언리얼엔진5
- Programmers
- GeeksForGeeks
- C
- 팰린드롬 만들기
- 1563
- DirectX11
- RVO
- softeer
- UnrealEngine5
- algorithm
- 줄 세우기
- 2294
- winapi
- C++
- 프로그래머스
- Frustum
- NRVO
- IFileDialog
- directx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뭔가 안된다 싶으면 블루프린트파일 삭제 후 재생성해보자. 본문
스나이퍼모드를 블루프린트로 구현 후, C++로 포팅하는 과정에서 책에 있는대로 똑같이했는데 계속 크래쉬나서 언리얼이 꺼져버리는 현상이 발생했었다.
몇십번을 다시 봐도 다르게 작성한 코드나 블루프린트가 없는데 이런 현상이 발생해서 매우 답답해서 그냥 블루프린트파일 삭제했다가 다시 생성하니까 잘 됐다.
실제 플레이어캐릭터 C++파일을 상속받은 블루프린트파일인데, 이 파일의 이벤트그래프에 스나이퍼모드 관련 블루프린트 노드들을 넣어놓고 그 후에 C++로 포팅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필요없게 되어서 연결을 끊었었다. (책내용대로 함)
이후에 C++코드 작성하고 컨트롤키(스나이퍼모드) 누르니까 크래쉬... 뭘 어떻게해도 크래쉬크래쉬... 다행히 지웠다가 다시 만드니까 잘 되긴했다.
처음부터 다시해볼까 했는데, 처음 다루는 프레임워크인만큼 어떻게든 해결하는게 장기적으로 도움되리라 생각했다.
앞으로 많은 버그들을 무수히 많이 겪을테니까..
'UnrealEngine5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인트레이스, 파티클 재생 (0) | 2022.10.08 |
---|---|
UMG 최적화에 대한 좋은 내용 (1) | 2022.09.26 |
언리얼엔진에서의 컴파일 (0) | 2022.09.22 |
유용한 디버깅매크로함수 (호출함수명,라인 로그출력) (0) | 2022.09.22 |
Light Property (0) | 2022.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