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오블완
- const
- UE5
- 티스토리챌린지
- C++
- 백준
- UnrealEngine5
- NRVO
- Effective C++
- 2294
- 줄 세우기
- directx
- UnrealEngine4
- softeer
- baekjoon
- 1563
- 언리얼엔진5
- GeeksForGeeks
- 팰린드롬 만들기
- Programmers
- winapi
- RootMotion
- C
- Unreal Engine5
- algorithm
- TObjectPtr
- 프로그래머스
- IFileDialog
- RVO
- DirectX11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UE5] 디테일패널 커스텀할 때 사소한 주의사항 본문
디테일패널을 따로 커스텀하고 싶을 경우.. 아래처럼 행을 추가하곤 한다.
enumCategory.AddCustomRow(FText::FromString("EnumClassName"))
.NameContent()
[
SNew(STextBlock).Text(FText::FromString("EnumClassName"))
]
.ValueContent()
[
SNew(SEditableTextBox)
.Text(this, &DetailCustomization_SetFSMServiceNode::GetEnumClassName)
.OnTextCommitted(this, &DetailCustomization_SetFSMServiceNode::OnEnumClassNameCommitted)
];
여기서 맨 아랫줄에 보면 OnTextComitted에다가 텍스트 커밋이 발생했을 때 호출시킬 함수를 바인딩하면 되는데
나 같은 경우, OnEnumClassNameCommitted가 바인딩 되어있다.
이 때

이렇게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내가 바인딩 한 함수가 호출되는데 로그를 찍어보니 두번이 호출되고 있었다.
알아보고 나니 두번호출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더랜다..
1. ETextCommit::OnEnter (엔터키를 눌렀을 때)
2. ETextCommit::OnUserMovedFocus (포커스가 다른 위젯으로 이동할 때)
엔터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포커스가 해제되서 2번이 호출되서 그렇단다...
사실 두번 호출되도 지금은 상관없긴 한데, 어떻게 될지 모르니 글로 저장해놓는다.
'UnrealEngine5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E5] 포스트프로세스 기본적인 설정. (1) | 2025.11.14 |
|---|---|
| [UE5] 포스트프로세스 머터리얼에 파라미터 값 넘길 때 주의할 점. (0) | 2025.09.01 |
| [UE5] EnhancedInput에서 BindAction할 때 추가 매개변수 넘기기 가능하다. (0) | 2025.04.03 |
| [UE5] 로우포인터대신 TObjectPtr을 써야하는 이유? (0) | 2025.04.02 |
| [UE5] 몬스터 이동에 블렌드스페이스 + 행동트리 MoveTo 사용할 때 주의할 점. (0) | 2025.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