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eeksForGeeks
- 티스토리챌린지
- algorithm
- DirectX11
- DeferredRendering
- const
- winapi
- 언리얼엔진5
- UnrealEngine5
- RootMotion
- UE5
- 백준
- RVO
- 프로그래머스
- 1563
- 2294
- 팰린드롬 만들기
- baekjoon
- NRVO
- 줄 세우기
- C++
- Frustum
- softeer
- Programmers
- C
- Unreal Engine5
- directx
- UnrealEngine4
- 오블완
- IFileDialog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UE5] 패널이 안보일 경우 대처법. 본문
블루프린트파일 같은거 다루다보면 가끔씩 디테일패널같은게 사라져서 안보이는 경우가 있다.
분명 상단의 Window탭을 누르면 Details에 표시가 되어있는데 안보인다.
에디터를 껐다켜도 안되고 블루프린트파일을 삭제했다가 재생성해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다.
아주 간단하다.
마찬가지로 Window탭을 누르고 최하단쪽 보면 'Load Layout'이 있고, 마우스를 갖다대면 'Default Editor Layout'이 있다.
이거 누르면 다시 잘 보인다..
'UnrealEngine5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CSV파일 로드 후 조작하기 (string to enum class) (0) | 2023.02.21 |
---|---|
[UE5] FString to const TChar* 하기 (0) | 2023.02.10 |
[UE5] 블루프린트에서 C++로 뺄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뺀다. (1) | 2023.01.29 |
[UE5] 언리얼에서의 객체선언 (with GC) (1) | 2023.01.28 |
[UE5] 언리얼에서 파일조작은 에디터 내에서 하자. (0) | 2023.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