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
- RVO
- C
- 백준
- RootMotion
- NRVO
- 2294
- directx
- Unreal Engine5
- Programmers
- 1563
- 줄 세우기
- UnrealEngine5
- baekjoon
- softeer
- algorithm
- 언리얼엔진5
- DeferredRendering
- 프로그래머스
- GeeksForGeeks
- Frustum
- UnrealEngine4
- DirectX11
- const
- winapi
- IFileDialog
- 팰린드롬 만들기
- 오블완
- 티스토리챌린지
- UE5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C++] 이동생성자. 본문
Person(Person&& other) : m_ptr(other.m_ptr)
{
other.m_ptr = NULL; // 소멸자호출 방지하기위함.
}
~Person()
{
delete m_ptr;
}
복사생성자는 아예 새로 할당받는거고, 이동생성자는 호출된 인스턴스가 가지고있는 포인터변수의 주소값을
그대로 옮기는(이동)것이기 때문에 임시객체를 만들필요가없다. 그래서 더 빠르다.
생성자부분에서 other.m_ptr = NULL값을 넣어주는이유는, 안넣어주면은 other인스턴스가 소멸될 때 다른곳으로
이전된 m_ptr이 delete 되버리기 때문이다. 다른곳에서 쓰이고있는데 해제시켜버리면 안됨.
'C++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초기화리스트(Initilizer List)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0) | 2022.07.09 |
---|---|
[C++] const 관련 정리. (0) | 2022.01.05 |
[C++] 대입연산자 (0) | 2021.05.01 |
[C++] 복사생성자 , 얇은복사 깊은복사 (0) | 2021.05.01 |
[C++] C++ 코딩 스탠다드 참고하는 사이트. (0) | 2021.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