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언리얼엔진5
- directx
- 줄 세우기
- C
- 백준
- NRVO
- 팰린드롬 만들기
- baekjoon
- UnrealEngine4
- Frustum
- const
- RVO
- algorithm
- softeer
- DeferredRendering
- 오블완
- UE5
- RootMotion
- winapi
- UnrealEngine5
- 2294
- Programmers
- GeeksForGeeks
- 티스토리챌린지
- IFileDialog
- C++
- 프로그래머스
- DirectX11
- 1563
- Unreal Engine5
Archives
- Today
- Total
Game Develop
나머지연산 공식. 본문
(A + B) % p = ((A % p) + (B % p)) % p
(A * B) % p = ((A % p) * (B % p)) % p
(A - B) % p = ((A % p) - (B % p) + p) % p
(A / B) % p = (A * B^(p-2)) % p = ((A % p) * (B^(p-2) % p)) % p
a^b => a^(b/2) * a^(b/2) // b가 짝수일 경우.
a^b => a^(b/2) * a^(b/2) * a // b가 홀수인 경우.
'Algorithm > Algorithm'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rgeSort와 QuickSort (0) | 2022.12.27 |
---|---|
음수사이클이 있는 그래프 (다익스트라, 벨만포드, 플로이드와샬) (1) | 2022.12.26 |
선택,삽입,버블정렬 (0) | 2022.10.30 |
하노이의 탑 (0) | 2022.10.30 |
비트마스크 (0) | 2022.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