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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ck을 안쓰는곳에서는 반드시 꺼주도록 하자. 본문

UnrealEngine5/이것저것

Tick을 안쓰는곳에서는 반드시 꺼주도록 하자.

MaxLevel 2022. 10. 26. 04:40

이 내용은 아래 링크의 내용이다..

아직 초보자인 내가 100가지 전부를 수용할 순 없어서, 당장 잘 받아들일 수 있는 부분들만 생각날때마다 올린다.

게시판 그대로 그냥 이것저것 올리는 곳.

https://bbagwang.com/unreal-engine/%EC%96%B8%EB%A6%AC%EC%96%BC-%EB%B2%A0%ED%85%8C%EB%9E%91%EC%9D%98-100%EA%B0%80%EC%A7%80-%ED%8C%81%EA%B3%BC-%ED%8A%B8%EB%A6%AD-%EC%A0%95%EB%A6%AC/

 

언리얼 베테랑의 100가지 팁과 트릭 정리 – BBAGWANG

UE Summit 2019 UE4 Tips and Tricks. by, Chris Murphyall copyright to Chris Murphy DISCLAIMER 현 자료는 Epic Games의 Unreal Engine EVnagelist인 Chris Murphy님의 언리얼 서밋 2019 발표 자료 내용입니다. 모든 내용은 영상을 보며,

bbagwang.com

 

Tick을 유의해 사용하자. 상황에 따라 타임라인, 타이머 등을 가급적 사용하고, 틱이 필요한 상황에서만 틱을 껏다 켜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Event Driven System을 만들자. Tick이 필요없는 엑터는 Actor Tick에서 Tick을 끄자, Blueprints 탭에서도 Can Blueprint Tick by Default를 끄도록 하자.